본문 바로가기

Everyday

THUM

오늘은 우리 딸램 손톱물어뜯는 습관을 고치기위해 준비해 본 썸~~~을 소개해 드릴께융

THUM

thumb sucking nail biting

손톱을 빨면 매운맛이난다는 !!!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난 요제품

제가 자주들락거리는 카페에서 공구하길래
업어왔네요

FDA 승인을 받은 안전한 제품이에요.
하루에 두번정도 손톱위에 발라준 후 말려주면 된답니다
아이건강에도 무해한 제품!
지울때는 리무버로 지워주시면 됩니다.
제품성분은 고추액기스 성분을 사용하여 맵고 쓴맛을 내게 한다네요

포장을 뜯었습니다!

검지손가락길이정도 되네요~~~~
참 작아보이지만
정말 오래쓸것같아요ㅎㅎ

메니큐어처럼 붓이 있어요!

발라보기위해 지윤양 등장!
메니큐어 바르자고하니
단번에 달려옵니다
앙증맞은 두 손을 쫙 펴 내미네요ㅎㅎ



붓으로 쓱쓱~
물같은 느낌이에요
냄세는 진짜메니큐어처럼 코를 찌르네요

무해하다니 패쑤~~~~~

양손 엄지, 검지, 중지까지만 발랐습니다.

엄지 손톱발라서 효과보는것 같더니
검지손가락을 물더라는 후기를 보고는ㅎㅎㅎ

약지와 새끼손가락을 빨진 않겠죠?

호호불어 말리라고하니
요렇게 손도 흔들며 말리고 있네요ㅎ

정말 빨리 말랐어요ㅎㅎ
바르기도 쉽고 금방마르니
하루 두번 바르는건 어렵지 않을듯 합니다ㅎㅎ

지윤이가손톱물고 반응하는 모습까지 올리고 싶었으나
지켜보는걸 아는지~~~~~
엉뚱한것만 가져다 물려하네요ㅜㅜ
네살 지윤이 사용후~~~~
효과도알려드릴께요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시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