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ryday

겨울왕국과 함께하는 일체형낮잠이불!!!

오늘은 "겨울왕국과 함께하는 일체형낮잠이불"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쥔장 둘째 이쁜딸램이...

어린이집에서 4살반이 되었어요

가게하느라 세심히 신경쓰진 못하지만 ~

안내문과 일기장 메모를 보며 나름 열심히 챙겼다죠 ㅎㅎㅎㅎ

 

그런데 헉4

 

낮잠이불을 집에있는 얇은 이불로 하나 챙겨 보냈던것이

슬퍼2

친구들은 동물 일체형 이불로 준비했어요.

지윤이도 일체형 이불로 준비 해 주시면

지윤이가 더 좋아할것 같아요~

 

선생님의 메모에 한번 놀라고

생각하다 기막히고

그러다 결론이 났더랍니다.

 

분명 지윤이가 친구들 이불을 보며 샘을 냈구나!!!

ㅎㅎㅎㅎ

 

쥔장 머리에 그림이 사사삭~~ 그려집니다 ㅋㅋㅋㅋ

 

큰아이 키울때는 남자아이여서 그랬는지..

비교하거나 샘부리거나 하는걸 전혀 못느끼고

키웠어요 ㅎㅎ

 

여자 아이라 쉽지 않네요잉 ~~

 

인터넷 검색 돌입!!!

이곳은 멀디먼 시골구석이라

당장 나가서 살 수 있는 그런 동네가 아니랍니다

 

귀요미 동물 일체형이불은 좀 비싼데......

카페 돌아다니는 이불은... 허... 접......... 히히히히히

 

한참을 고민고민 하다 드디어 겟!!!

 

소피아가 좋을지 엘사가 좋을지

최종적으로 지윤이에게 물어본후

렛잇고 결정!!!

이틀만에 받아볼수 있었습니다 ^^

 

 

 

 

 

투명한 이불가방에 손잡이까지 나쁘지 않았습니다.

포장 그대로 앞, 뒤 찰칵찰칵

품질표시와 주의사항까지!!!

 

구입전 치수가 신경이 쓰이더군요~~~

네살 아이 잘 맞겠지만

왜 갑자기 우리 아이 키가 몇인지 캄캄하던지요 ㅋㅋ

당장 잴수 없었던지라 ㅎㅎㅎ

 

어린이집에서 온 우리 딸 ㅋㅋㅋㅋㅋ

입이 귀에 걸리네요 ㅋㅋㅋㅋㅋ

뿌듯뿌듯

저만한 이불 가방을 들고 집으로 들어겠다고 ㅋㅋ

 

남편과 교대 후 ㅋㅋ 아이들과 집으로 가서

일단 못뜯게 한 후

사진부터 찍어댑니다

 

 

 

 

박음질도 잘 되어있고

베개솜도 빵빵하고

면도 보들보들 아주 좋은데요~

이불은 뭐니뭐니 해도 100%면이어야 한다는 쥔장의 고집 ㅋㅋ

기대 이상이였습니다.

 

이제 대기하고 있던 아이들

고고~

 

 

 

 

작은아이는 쏙~ 넉넉히 잘 맞아요 ㅎㅎ

큰아인 ㅎㅎㅎㅎ 자기도 누워야 겠다며

발가락이 다 나온줄도 모르고 ㅎㅎ 마냥 즐거워 하네요

저녁시간 내내 이불을 끼고 놀았다죠 ㅋㅋ

내일 보내야 하게에 늦은시간 세탁하고 널고 잠을 잘 수 있었답니다.

 

함께 구입한 겨울왕국 수저 세트 함께 올립니다.

이것또한 너무 좋아하는 지윤이였습니다 !!

 

 

 

 

이상 일체형 낮잠이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해피해피

홧팅2

 

'Everyday' 카테고리의 다른 글

THUM  (0) 2015.03.29
지윤이 두번째 펌~~~~~  (0) 2015.03.23
펠트로 소리안나는 기타 만들기!  (0) 2015.03.20
울 아그들 놀이터  (2) 2015.03.15
지윤이 두번째 영화 오즈의 마법사:돌아온 도로시~~  (0) 2015.0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