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ryday

지윤이 두번째 영화 오즈의 마법사:돌아온 도로시~~

2015년 2월 20일 설에 세배 자알 마치고

 

세영이의 스펀지밥 3D 영화 관람 요청을 저버리지 못하고

춘천 CGV를 향했습니다.

명절이라 세영이가 좋아하는 송연, 명중형아와 함께~~~

큰아이들 셋은 네모바지 스펀지밥을 보게 먼저 들여보낸 후

 

네살된 이쁜이 지윤이와 엄마는

차마 스폰지밥을 볼 수 없어

오즈의 마법사 겟!!!!!

탁월한 선택이였습니다

TV

첫번째 영화 관람때...... 팝콘이 떨어지기 무섭게...

화장실, 집을 찾아대던 지윤이는

 

이번 오즈의 마법사 영화는

원숭이때가 나오는 도입부분을 제외한 ㅋㅋㅋ(네살 지윤이는 무서웠다죠.....)

슬퍼3

이후로는 끝까지 즐겁게, 재미있게 보고 나왔답니다.

 

돌아온 도로시

제스터가 마녀의 빗자루를 얻어

오즈를 지배하려하는 과정을

도로시가 새로운 친구들을 만나면서 싸워내는 과정을 보여주는 에니입니다.

 

삼십이 넘은 저도 아주 즐겁게 보고나왔답니다 ^^

 

 

영화를 보는 내내 박칼린감독과 바다가 만들어낸 OST가 정말 인상적이었답니다 !!

 

영화를 보고 나와

언니, 오빠를 기다리는 지윤양

 

 

 

춘천 CGV 한쪽 로비

층이 높고 아래과 훤히 내려다보이는 통유리라~~~

사진이 아주 잘? ㅋㅋㅋㅋ 나왔답니다.

신나게 찰칵찰칵!!!

비싼 얼굴 세영인 ~~~ 사진 한장을 못건졌네요 ㅜㅠ

 

바쁜 엄마, 아빠인지라 또 언제 어떤 영화를 볼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즐거운 영화관람 나들이였습니다.

 

이상!! 첫 블로그 작성기였습니다

 

'Everyday' 카테고리의 다른 글

THUM  (0) 2015.03.29
지윤이 두번째 펌~~~~~  (0) 2015.03.23
펠트로 소리안나는 기타 만들기!  (0) 2015.03.20
울 아그들 놀이터  (2) 2015.03.15
겨울왕국과 함께하는 일체형낮잠이불!!!  (0) 2015.0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