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Jubon/Aronia

아로니아 열매 열매 열매 :)

바로이어 아로니아 열매 포스팅 들어갑니다.

가게 바로앞이 농장이라 틈틈히 사진은 찍어뒀는데

참 포스팅 하기 힘드네요 ~~

 

ㅎㅎㅎ

 

 

 

 

하얀 꽃이 지고 파란색 열매가 달렸습니다.

가지하나에 많이도  달렸네요~

 

 

쪼그리고 않아서 꽃이 진 자리를 향해 찍어봤습니다.

가운데가 쪼글쪼글 한것이 마치 만두 같네요..

파란 만두라... ㅎㅎㅎㅎ

 

 

 

 

요녀석들은 살이 좀 오른 모습입니다.

 

 

사진을 찍다가 ㅎㅎㅎ

가지가 똑... 떨어져버렸어요....

오메 마주본 농장주님 죄송 ㅎㅎㅎㅎ

떨어진 김에 손에올려 크기를 가늠해 볼까싶어 손바닥에 놓고 찍었답니다.

참고로 여자인 제손 좀 커요 :)

살짝 익어가는 녀석도 있네요 ㅎ

 

 

 

지금부터는 조금씩 익어가고 있는 아로니아 사진이랍니다!

 

 

 

만두같은 녀석...이사진은 배꼽처럼 보이네요 ㅎㅎㅎㅎㅎ

 

 

 

잘 열린 아로니아 나무에는 한 가지에 주렁주렁 탐스럽게 달렸답니다.

 

 

 

 

좀더 석숙된 열매 사진을 쏴~~~ 드려볼께요 !

 

 

 

 

제법 붉은색을 띄는게 정말 많이 익었습니다.

 

 

 

 

ㅎㅎ 만두같은 배꼽같은 아로니아 열매 완전히 익으면 탱글탱글 해지리라 기대해 봅니다. ^^

 

 

 

 

멀리서 농장을 바라봐도 뜨문뜨문 익어가는 열매가 보였는데요

사진찍고  몇일 딴청피다보니.....

그러다보니............

 

요몇일 내린 비에아로니아 열매가

알맹이도 커지고 색도 거므스름 ... 거의 다 익어가고 있답니다.

 

다음포스팅에서는 시컴시컴한 아로니여 열매를 보여드리도록 할께요

늦은 밤 ^^ 좋은꿈 꾸시와용

 

 

'MaJubon > Aronia'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주본아론아농장!!  (0) 2015.07.23
아로니아 꽃  (0) 2015.05.04
3월의 아로니아 농장 이랍니다^^  (0) 2015.0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