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Jubon/Aronia

아로니아 꽃

아로니아 성장을 자주 포스팅 하겠노라~~~

했거늘...

벌써 꽃이 만발했네요...

더 늦으면 안되겠다 싶어

오늘아침 잠자고 있는 사진기를 깨워

몇장 찍어봤답니다.

 

 

송이송이 꽃이 많이 피었는데...

사진에 확 담기질 않아 아쉽습니다.

 

 

고랑 한줄을 담아봤어요 ㅎㅎㅎ

사진실력은 없으니 그냥 저냥 봐주세요 ㅎㅎㅎ

 

 

 

 

하얀꽃잎에에 분홍색 수술이 너무예뻤는데...

딱 어제 비오기 전에 사진을 찍었어야 했다는 후회뿐.... 이랍니다 ㅋㅋㅋ

 

 

 

 

꿀벌도 찍혔어요~

 

 

요 녀석은 이름을 모르겠어요 ~

돌아보면서 꾀나 많이 봤네요 ~

 

 

비슷한 사진이 많구만요 ㅎㅎㅎ

일년에 한번뿐인 꽃밭이라 ㅎㅎ 신이나서 찍고또찍고 해댔답니다.

봐도봐도 너무 예뻐요

 

 

왼쪽 아로니아는 꽃이 안피었어요~

오른쪽은 만발한 아로니아 입니다.

종종 꽃이 안핀 나무가 있더라구요 ...

 

 

농장 입구쪽으로 이른 봄에 저온창고를 들였답니다.

 

 

저온창고 옆으로 공간을 내어 작은 사무실을 준비중이랍니다.

도배하고 바닥작업 중입니다.

장판깔고 외벽면 페인트 칠만 하면 완성!!! 기대기대 두근두근 ㅋㅋㅋ

 

이 사진속 아로니아는

나린마트에 화분으로 키우던 녀석을 봄에 마트 화단에 옮겨심었답니다.

정짱님은 요녀석을 과실을 위해 키워야 할지

온전한 나무로 키워야 할지 고민중이랍니다.

 

이제 꽃이 지면 열매가 얼굴을 내밀겠지요?

 

아로니아 꽃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까 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와요 ^^

 

 

'MaJubon > Aronia'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로니아 열매 열매 열매 :)  (1) 2015.07.24
마주본아론아농장!!  (0) 2015.07.23
3월의 아로니아 농장 이랍니다^^  (0) 2015.0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