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adcycle

2014 스페셜라이즈드 벤지 엘리트 105

오늘은 무슨영문인지 이른아침 7시 45분..

벌써 두번째 포스팅이네요

지난밤..... 이쁜이 딸램의 무서운 밤잠습관으로 가위에 눌리고 헛소리 들리고.... ㅜㅠ

그덕에 블로그가 사네요 ㅋㅋㅋㅋ

 

이번엔 작년 봄에 구입한 나의 애마...

벤지 엘리트 105 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한겨울 가게 창고에서 고이고이 겨울잠을 재우고

날이 풀려가는 요즘 드디어 바깥구경을 하게된

2014 벤지 엘리트 105

두구두구

 

 

작년 10월 혼자서 약 70km라이딩 나갔을때 사진이랍니다.

미쳤나봐~~~~신나2

 

지금은 2016년 엘리트 105가 나올때 인듯하지만

전 이놈으로 당분간... 아니 쭈욱~~ 이용할 계획이랍니다 ㅋㅋ

 

차대는 제 몸뚱 사이즈에 맞춰 49cm, 프레임은 Specialized FACT 10r carbon입니다. 가벼워용~~~~ ㅎㅎㅎㅎ

브레이크 및 변속기 일체는 Shimano 105, 뒷기아가 10단이라는 함정 ㅜㅠ

15년 형부터는 11단이라죠?

이게 한단 차이가 고개탈때는 어마어마한 차이를 보인다는

실력부족 라이더의 한말씀 ㅋㅋㅋㅋㅋ

바퀴는 실제 검은색 얇은 바퀴였습니다만....

정사장님과 바꿔치기 했어요 ㅋㅋㅋ FF 멋져랑~~~

로드 자전거를 좋아하는 쥔장 이지만 지식은 좀 딸린답니다. ㅎㅎㅎㅎ

 

 

 

 

 

 

 

 

 

 

 

 

사진속 이쁜 딸램도 보이네요

자전거 사진찍는다고 꺼내놓으니 자기도 자전거 탄다며 ~~

 

 

제목소리 안습이구만요 ㅋㅋㅋㅋ

 

우리집 식구들은 죄다 사이클 메니아에요 ㅎㅎ

이쯤되면 블로그 쥔장의 성격이 스포츠 다중이가 아닐까 싶네요 ㅋㅋㅋ

다음엔 배드민턴을 올릴 요량입니다 ㅋㅋㅋ

 

자전거에 빠진 식구들 사진 몇 올려볼까요?

 

 

 

또한번 등장해준 지윤이 남친 찬이 ㅋㅋㅋ

 

 

 

여기는 분명 편의점 입니다!!!!

 

 

 

이분은 포스가 좀 다르죠??? ㅋㅋㅋㅋ

앞으로도 제 블로그에 종종 등장예정일 베일에 계속 싸여계실 분입니다 ㅋㅋ

 

 

북면 목동 화악산 방면에 위치한 나린마트 앞길로

요즘 라이딩 모습이 자주 포착되고 있어요

라이딩좀 하신다는 분은 잘 아시죠? 화. 악. 산!!!

저도 작년가을에 갔다가

당떨어져 죽을뻔 했다 내려오는 길 펑크나서 또한번 심장이 쫄깃해 졌던 그 곳!!

 

올해도 한번은 도전해 봐야겠지용?

ㅎㅎㅎㅎㅎ

 

 

 

봄봄봄 입니다 굿모닝

'Roadcyc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진동믹서 텀블러 - 토네이도 쉐이커  (0) 2014.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