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adcycle

진동믹서 텀블러 - 토네이도 쉐이커

  휴대용 토네이도 쉐이커

기다리던 토네이도가 왔습니다.

처음에는 기본으로 사용하다 ,, 애 엄마가 파손후 ㅋ 하나 장만했습니다.

 

구입하게 된 동기가 저거 흔들지 말고 휘젓지 말고 ㅋㅋ 원터치 한번에

전 사이클 타면서 단백질 보충제를 먹기 때문에 돈 뭐 시깽이 지이라알 이라고 할지 모르지만

인생 중반을 달려가는 저에게 구차니즘이 발동해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요기 단백질쉐이크 편안하게 제조하기 위해 그리고 미숫가루 커피등등 용도가 다양하네요!

 

처음에는 토네이도 TT-100 으로 구입할려고 하다가 양이 조금더 크고 강력하다는 TT-200으로 고고싱!~

  

저에게는 적당한 크기에 운동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0123

건전지 서비스~ 4개를 함께 줍니다. 장착 완료!

 

잘 돌아갑니다. 이것이 토네이도 쉐이커~

 

012

제가 좋아하는 미숫가루를 꿀에 냠냠 이렇게 넉넉잡고 3분만 있다가 드시면 맛나요!

 

처음이라 그냥 물 300에 미숫가루 3수저에 꿀 한수저로 완성된 나의 간식!

하지만 조금더 걸쭉하게 드실분들은 알아서 ㅋㅋ

내일부터 조금더 빡시게 운동해야야 하는데 나의 심박계 이상해서 병원 보냈더니 이상없다고 ㅡㅡ;;

택배비만 홀라당 까먹었습니다. 

2개 구입해서 하나는 집에 하나는 가게에...

'Roadcyc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4 스페셜라이즈드 벤지 엘리트 105  (0) 2015.0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