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삼양 허니치즈볶음면

안녕하셨나요?
오늘은 신상 컵라면을 소개해 볼께요

나린마트는
라면종류를 많이 늘리지 않는답니다
시골이고, 유원지며 ㅎㅎㅎ
젤 중요한..
인지도가 적은라면은 반품율이 ㅎㄷㄷ
ㅋㅋ

어느날..
물건발주 중에 신상품 하나가 눈에 띄었어요
촉이 왔어요

오늘 소개할 허니치즈볶음면!
서론이 길었네요ㅎ

제가 좋아하는 주황색 포인트 디자인입니다
고소한 치즈와 달콤한 아카시아 벌꿀에
청량고추보다 더 맵다는 맥시코 고추로 만든
할라피뇨 오일을 섞어섞어~~~~~

오일을 넣지않고!
오일을 아낌없이 짜넣고!
두가지 스타일을 소개하고 있네요^^

뚜껑을 열어보았습니다.
할라피뇨 오일이
뜻밖의 색이였습니다
고추기름을 연상했나봐요ㅎㅎ

먼저 라면용기의 선까지 뜨거운 물을 넣고
4분간 기다립니다.

탭 티비를 보며 시간때우기
때마침 냉장고를 부탁해가 하여
식욕을 더욱.. 상승시켜주네요ㅎㅎ


4분후 약간의 물을 남기보 따라버린후
분말스프를 넣고 섞어주세요~~~~~♡

치즈색과 면색이 비슷하니, 섞였구나 ~~~
하고 봐주세요ㅋㅋ

맛을보겠습니다.
음~~~~고소한 치즈의 깊은맛에 달달함! 괜춘한데요?ㅎㅎ

여기에 할라피뇨 오일까지 첨가해 섞어 다시한번 맛을 봅니다
매콤한맛이 싹 퍼지는데
아주ㅈ깔끔한 매운맛에 치즈의 느끼함도
잡아주는것이
매콤 고소 달달ㅎㅎ
궁합이 잘 맞는것 같아요~~~
크림파스타가 먹고싶은데
외출할 일 없으신 날
요놈 하나 물어다가
이쁜접시에 세팅해
혼자만의 분위기있는 힐링타임 ㅎㅎㅎ
아이들의 맛난간식타임~~~~
강추입니다!

헤헤~~~
싹싹 비웠어요ㅋㅋㅋ

점심은 포스팅겸 치즈볶음면으로
간단히 때우고
나린마트 바바원두 카푸치노와 달달 초콜릿 한조각으로 에너지 충전하며
이상 포스팅을 마칠께요^^

아시죠? 마무리 인사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