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arinmart

나린마트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나린마트 쥔장입니다.

블로거 운영한지 몇일 됬을까요???

이제야 나린마트를 소개할까 .... 합니다 ㅋㅋㅋ

참 빠르죠잉

 

 

 

가평군 북면 목동리(화악리 방면)에 위치한 나린마트 !! 편의시설을 갖춘 마트라 소개해 드리겠어요~

바람이 바람이 우리 마트를 초토화 시키네요

 

두번째 사진엔 창고정리때문에 피신나온 나린쥔장 자전거가 두대 보이네요 ㅎ

 

정사장님께서는 올해부터 화단을 이뿌게 가꾸리라 다짐을 했었는데요

어제부터 시작된 화단을 보여드리기 위해

포스팅을 시작했답니다.

 

 

 

풀만 잔뜩났던 가게 뒷마당이에요~

시작전 사진을 못찍었네요 정말 못봐줄만한...

쓰래기 놓는 곳이였습니다.

이곳에~~ 전체적으로 평평히 땅을 펴준 후

집 마당 그늘에서 해를 못 보며 크던 둥그런 조경수 한그루 옮겨심고

길건너 땅에 심어져 있는 꽃잔디 몇 잎 골라왔네요 ㅋㅋㅋ

 

 

 

 

확 퍼지면 정말 이쁘겠죠?

 

 

아까는 어머님과 정사장님이 앞산에 갔더니만 ㅋㅋ

새끼나무 몇 이랑 진달래를 ㅎㅎㅎㅎㅎ

휙휙 쉿 쉿 !!!

나름 돌도 모아 둘러줘 가며 틈새틈새 이뿌게 심어줬답니다.

 

 

올봄 가게 옆으로 서울 이모님께서 이사오세요

그중 몇그루의 나무와 꽃이 먼저 마트로 오게되었고

그 나무중 한그루인 나무수국 이랍니다.

꺄~~

저 수국 좋아하거든요 ㅋㅋㅋ

작년 수국화분으로 사다가

겨울 잘 넘기고 지금 꽃봉우리 세개 자라고 있어 완젼 신나있는데요

나무 수국 이라니 ㅋㅋㅋㅋ

앗싸 chu

 

이건 진달래 겠죠?

산에 피는 진달래... 산에서 펴야만 진달래라 할 수 있는거 아닌가?

ㅎㅎㅎ 꽃 피는 대로 또한번 인사드리 겠어요 ㅋㅋㅋ

 

 

야심작입니다.

마트 테라스 밑에 물이 고여서 물빠짐을 해줘야 하는데

작년 너무 급하게 했다면서

다시 손보기 지작하더니

물빠지는 끝부분부터 폭포수와 같이 만들어 보겠다며

ㅋㅋㅋㅋ

나름 시간도 공도 많이 들였답니다.

이건 장마때나 빛을 바라겠어요 ㅎㅎㅎ

그래도 참 튼튼히 꼼꼼히 만든것이

보기 좋답니다.

사진을 발로 찍었어요 제 가 .....

ㅎㅎㅎㅎㅎ

 

 

요 어린 나무는 아주 아주 작아요 ㅋㅋㅋ 손바닥보다 좀 클까요?

잘 자랄수 있을까요?

ㅎㅎㅎㅎㅎ

이름이 뭐냐니 ....

난,, 그런거 모른다는 무식사장과 무식 와이프? ㅎㅎㅎ

공부좀 하고 오겠나이다!!!

 

다이소에서 아들과 해바라기와, 코스모스 꽃씨를 사왔는데

4월이 되야 심을수 있다니...

 

사월에 나린마트 식물들 다시 인사드릴께요 ^^

 

오며가며 마트 앞 지나가실때 ~~~ 이쁘게 꽃이 피고 있는지

살펴봐주세요 ^^

'Narinmart'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허니버터칩 두번째 이야기♡  (0) 2015.03.04
해태::허니버터칩60g  (0) 2014.11.09